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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표전화 02.2235.8630

사업안내

언제나 곁에서 함께 합니다.
함께, 내일을 만들어가는 복지공동체 구현

이용안내

01상담예약

복지관 이용을 위한 전화상담을 하고 내방상담일을 예약합니다.

02접수면접 / 사회진단

복지관 이용 상담을 전담하는 담당자를 만나 개인력, 장애력, 가족력, 사회력 등의 종합적인 사항 전반에 대한 기초 면접을 진행합니다.

03영역별 진단

치료사, 직업재활사 등 각 서비스별 담당자와의 상담 및 영역별(언어, 인지, 의료, 직업 등) 진단/평가를 받습니다.

04서비스 계획 수립

복지관의 영역별 진단자들과 장애인 당사자 또는 보호자가 함께 모여 상담 및 진단 결과를 바탕으로 서비스 제공 계획을 수립합니다.

05결과안내

서비스계획 회의 결과에 따른 복지관 서비스 이용 계획과 재활 및 자립 등에 필요한 정보를 담당자에게 안내받고 이용/대기 등의 조치에 대해 동의/수정 여부를 결정합니다.

06서비스 이용 서비스를 이용(또는 대기) 합니다.

  1. STEP 1상담예약
  2. STEP 2접수면접·
    사회진단
  3. STEP 3영역별진단
  4. STEP 4서비스
    계획회의
  5. STEP 5결과안내
  6. STEP 6서비스이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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