언제나 곁에서 함께 합니다.
함께, 내일을 만들어가는 복지공동체 구현
운영지원/기획/홍보
문의번호 02-2235-OOOO
서비스명 | 대상 | 내용 | 비용 | 문의 |
---|---|---|---|---|
사업계획 및 평가 | 직원 | ■ 1년의 사업을 계획하고 평가함으로써 보다 나은 사업을 구상하고 질적, 양적 평가를 통한 복지관의 미션 수행 | - | |
운영위원회 운영 | 운영위원 | ■ 복지관 사업 및 평가, 예결산 등 복지관의 운영과 관련된 제반 사항을 심의하여 투명한 복지관 운영 | - | |
인사위원회 운영 | 전직원/면접자 | ■ 공정한 선발을 통해 복지관의 미션과 부합하는 인재 발굴 및 합리적인 방법/절차를 통한 인재 육성 | - | |
관보 및 홍보물 제작 | 지역사회/유관기관 등 | ■ 복지관의 프로그램 및 사업, 후원방법 등에 관한 정보제공 및 홍보효과 뿐만 아니라 민관의 다양한 복지정책 및 정보 등의 제공을 통한 복지 사회 구현 | - | |
홈페이지 운영 | 지역사회/유관기관 등 | ■ 웹접근성 지침의 준수로 사용편의성을 향상시켜 누구나 쉽게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하며, 복지관의 사업 및 프로그램, 이용절차 등을 이해할 수 있는 환경 제공 | - | |
직원교육 | 전직원 | ■ 우수한 내·외부 강사 초빙을 통한 직원들의 역량을 강화시키고, 서비스 정신을 함양시켜 서비스 질 향상 도모(내/외부 교육) | - | |
시설관리 | 이용고객 | ■ 복지관 시설 관리를 통한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 제공 | - | |
갤러리드림블라썸 | 지역주민, 단체 | ■ 문화예술에 관심있는 지역 주민, 단체 등 전시회 대관 지원 | 협의 | 8539 |
기관견학 | 신청자 | ■ 기관견학을 원하는 단체 또는 갱인의 예약 접수를 통해 기관의 미션과 비전, 서비스 및 사업에 대한 내용 소개 | - | 8539 |
조사연구 | 직원 및 이용고객 | ■ 장애인복지 환경체계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기관의 적용성을 검토하고, 직원과 지역사회에 공유회 진행 | - | |
웹채널 운영 | 이용고객, 지역주민, 유관기관 등 | ■ 카카오채널, 페이스북, 유튜브,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사업 및 정보를 제공하고 복지관 문의에 대한 1:1 채팅 운영 | - |